주문/배송

본문 바로가기

푸드맥스

자주찾는 질문

주문/배송 상품을 직접수령할 수 있나요?

안녕하세요.  푸드맥스입니다.

 

푸드맥스의 배송상품은 택배를 통하여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,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.

 

배송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70-4060-8410으로 문의주시면 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.

주문/배송 택배 당일발송 마감시간이 몇시인가요?

안녕하세요. 푸드맥스입니다.


택배발송 당일발송 마감시간은 오전 11시 주문/결제 완료건까지입니다.


오전 11시 이후 주문/결제완료건은 익일 발송되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주문/배송 얼마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가능한가요?

안녕하세요. 푸드맥스입니다.


무료배송은 주문합계 금액 50,000이상 주문시 무료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
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070-4060-8410)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주문/배송 주문한 제품이 오지 않았어요

안녕하세요. 푸드맥스입니다.


오전 11시 주문/결제 완료건에 한해 당일발송해드리고 있지만, 


인기상품의 경우 재고가 부족한경우가 있습니다.


재고가 부족한경우는 생산후 발송되기 때문에 2일 이상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
감사합니다.

주문/배송 주문한 상품이 누락되었어요.

안녕하세요. 푸드맥스입니다.


주문한 상품이 누락된 경우는


1. 여러가지 상품을 주문하였으나, 재고부족상품이 있어 재고가 있는 제품만 선발송 드린경우

2. 패킹작업자가 패킹 중 실수로 제품 누락이 된경우


상기의 2가지 경우입니다.


주문상품이 누락된 경우 고객센터(070-4060-8410)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주문/배송 주문한 상품을 아직 받지 못했는데, 배송현황에는 왜 배송완료로 나오나요?

안녕하세요. 푸드맥스입니다.

 

택배사 전산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택배배송상황이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

이런 경우 고객센터(070-4060-8410)으로 연락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주문/배송 배송중에도 주소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안녕하세요. 푸드맥스입니다.

 

상품 결제 후 배송중인 경우에는 이미 택배사에 배송상품이 전달되어 고객님의 수취만을 기다리는 상태이므로 배송지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 

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70-4060-8410)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주문/배송 토요일이나 공휴일에도 택배발송이 되나요?

안녕하세요. 푸드맥스입니다.


냉동제품의 경우 제품신선도를 위해 


토요일이나, 익일이 공휴일인 경우 택배발송이 되지 않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 


주문/배송 지방에도 배송이 되나요?

안녕하세요. 푸드맥스입니다.

 

푸드맥스 제품은 한진택배 택배사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.

 

배송지역은 한진택배 배송관할 지역에 준하여 배송처리 하고 있습니다. , 도서산간 지역에 따라 배송이 불가능하거나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 

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70-4060-8410)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주문/배송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?

안녕하세요. 푸드맥스

 

푸드맥스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주문일(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확인 시점)로부터 [2 ~ 5일 이내]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, 택배사 휴무일인 공휴일이나 명절, 휴가철과 같이 택배량이 증가하는 시기에는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고객님의 양해 바랍니다.


푸드맥스 쇼핑몰은 가장 최근에 생산한 제품으로 당사 물류센터에서 출고하고 있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주문/배송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안녕하세요. 푸드맥스입니다.


주문정보의 배송조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

쇼핑몰 우측상단에 [로그인] 로그인 후, [마이페이지] > 최근주문내역 > 주문/배송 조회 클릭 하시면 주문하신 내역에 배송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70-4060-8410)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

주문/배송 비회원은 배송조회를 어떻게 하나요?

안녕하세요. 푸드맥스입니다.


비회원 주문조회 시 주문완료 페이지에 안내되는 주문번호가 반드시 필요합니다. (주문시 입력한 이메일주소로 주문번호를 보내드립니다) 

 

[비회원 주문조회]

 

푸드맥스 쇼핑몰 오른쪽 맨 상단에 로그인 클릭 > 최하단 비회원 주문내역/배송조회> 주문번호,비밀번호 입력 > 조회하기 방법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.

 

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70-4060-8410)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주문/배송 주문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안녕하세요. 푸드맥스입니다.

 

푸드맥스에서의 주문 확인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주문확인 가능하며, 마이페이지 내에서 보다 자세한 배송상태 및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쇼핑몰 우측상단 마이페이지> 최근주문내역> 주문 확인

 

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70-4060-8410)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

회사명 푸드맥스 주소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 339
사업자 등록번호 137-20-83029 대표 이상우 전화 070-4060-8410
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9-경기김포-039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배영진
Copyright © 2001-2013 푸드맥스. All Rights Reserved.